내일의 가능성을 연결합니다. Drive for a Sustainable,
Healthy and
Beautiful Life
세계를 선도합니다. Grow, Challenge,
and Drive the world
만듭니다. We Drive for
Future Innovation
성장합니다. We Drive to the
Next level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대표 이재한, 이하 제이시스)이 오는 7월, 고주파 의료장비 ‘덴서티(Density)’의 전속 모델 이영애와 함께한 신규 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새로 공개된 TV 영상에서 이영애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두 가지 고주파(모노폴라, 바이폴라)로 깊고 넓게 에너지를 전달하는 의료기기 ‘덴서티’를 감각적으로 소개하며 ‘욕심쟁이, 덴서티’라는 위트있는 광고문구로 피부 고민 중 어느 하나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을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제이시스가 공개한 ‘덴서티’의 영상은 7월 1일부터 TV, 제이시스메디칼 공식 유튜브, 덴서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덴서티 론칭부터 함께해 온 전속모델 이영애님과 올해도 신규 광고를 제작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프리미엄 고주파 의료기기 ‘덴서티’와 배우 이영애 님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맞아떨어져 공개하는 영상마다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덴서티’는 6.78 MHz 고주파 전류를 피부에 전달해 피부전기저항으로 열을 발생시켜 조직을 응고시키는 범용전기수술기다. 시술자가 장비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임피던스 체크와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성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냉각가스로 팁 온도를 낮추는 쿨링 기능이 탑재돼 있다.
2024.07.19 제이시스메디칼, 태국 방콕서 APEX 클리닉 ‘LinearZ’ 론칭 이벤트 성료APEX 클리닉의 대표 원장 Dr. Jira Kunakornwong이 ‘LinearZ’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제이시스메디칼(대표 이재한, 이하 제이시스)은 태국 방콕에서 APEX 클리닉 ‘LinearZ(리니어지)’ 출시 이벤트 “Next-Gen Face Lift Innovation”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APEX 클리닉은 태국 내 50여 개의 지사를 보유한 최대 체인 클리닉으로 APEX 대표 원장 및 관계자를 포함한 50여 명을 초대해 APEX 클리닉의 LinearZ 출시 및 구매 이벤트를 진행했다. 더불어 태국 유명 가수 Mr. Gumpun Akepraphan (Gumpun Bazoo), 유명 배우 Ms. Pattama Panthong, 6명의 태국 인플루언서, 보도기자 등을 초청해 LinearZ 제품에 대해 소개하며, Live Demo Hands-on 시술도 선보였다. 또한 제이시스는 지난 3월 태국 내 최대 피부과학회 DST에서 ‘덴서티’와 ‘리니어지’ 등을 선보인 바 있으며, 현지 의료진들의 높은 관심으로 인해 지난달 태국 방콕에서 열린 ICLAS에도 참가했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제이시스의 주력 제품인 ‘덴서티’와 ‘리니어지’가 최근 태국에서 개최한 학회 및 심포지엄을 통해 현지 의료진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하며 “APEX 클리닉의 ‘LinearZ’ 론칭을 시작으로 태국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LinearZ(리니어지)’는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에너지를 이용한 레이저 리프팅 기기로, 시술자가 환자의 피부층과 두께, 시술 부위 등에 맞게 커스텀 리프팅 시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점, 선 타입 모드를 1개의 카트리지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에너지 조사 깊이도 0.5mm 단위로 선택이 가능하다.
2024.05.31 제이시스메디칼, 배우 이영애와 함께한 ‘대피모’ 행사 성료“덴서티” 모델 이영애 참석으로 더욱 뜨거워진 강연 현장 최대 400W 모노-바이폴라 고주파를 조합한 최신 고주파 리프팅 기기 선보여 ‘덴서티 하이’로 글로벌 시장 영향력 확대할 것 고주파 의료기기 전문 기업 (주)제이시스메디칼 (대표 이재한)측이 지난 12일, ‘제46차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이하 대피모)’에 참가해 업계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대피모 학회는 미용 성형 의료 관련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로, 피부, 미용, 탈모, 비만 등의 분야와 관련한 국내외 의료기기 업체가 참가해 매년 업계 최신 기술을 교류하는 정보의 장이다. 이번 학회에서 제이시스는 23년 9월 출시한 최신 고주파 기기인 ‘덴서티 하이(DENSITY HIGH)’를 소개하는 특별한 부스를 마련했다. 특히 국내 저명 교수, 의료진을 초빙해 진행한 심도 있는 강연을 진행했으며, 이날 발표된 ‘5세대 모노-바이폴라 RF 전략 및 고주파 HIFU 에너지의 특성연구’ 발표는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제이시스의 주력 제품인 ‘덴서티’의 전속모델 이영애가 직접 행사장을 방문하자 강연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강연장에서 인터뷰를 진행한 이영애는 “덴서티의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고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제이시스메디칼 덴서티의 모델로서 많은 활동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한국,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글로벌로 뻗어 나가는 ‘덴서티’의 기술력에 대해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연내 태국 시장을 기점으로 동남아시아 국가에 순차적인 제품 런칭을 통해 브랜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올해 덴서티 신규 캠페인으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 첫 번째 주력 기기인 ‘덴서티’는 최대 400W 모노-바이폴라 고주파를 조합해 순차적으로 조사할 수 있는 고주파 리프팅 기기다. 실시간 임피던스 체크가 가능해 피부에 맞춤 시술이 가능한 데다, 친환경 냉각 가스로 팁 온도를 낮추는 쿨링 기능이 특징이다.
2024.05.23 제이시스메디칼, BAAS CONGRESS 2024 성료㈜제이시스메디칼(대표 이재한, 이하 제이시스)이 지난달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개최된 BAAS(Beauty Antiaging and Aesthetic Sessions) CONGRESS 2024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BAAS는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비전에 대한 강의 ∙ 토론 및 장비 시연을 선보이는 대규모 학회로 중남미 지역 피부과, 성형외과 의사 등 약 6,000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 제이시스는 ULTRAcel Q+(HIFU)와 CellecV(IPL) 등 자사 주요 장비를 선보였다. 또한, 부스를 방문한 참가객에게는 현장 Hands on을 통해 ULTRAcel Q+의 LIENAR 모드의 특장점인 ‘빠른 조사속도’ 및 ‘사용 편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후 열린 컨퍼런스에서 아르헨티나의 저명한 성형외과 의사 Dr. Fabián Pérez Rivera가 연자로 나서 ▲IPL을 통한 경력, ▲경험 및 개인적 진화(CellcV)를 주제로 연설을 이어갔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컨퍼런스가 끝난 후, ‘CellecV’에 대한 문의가 급증했다”고 설명하며, “브라질, 아르헨티나를 비롯한 남미 시장을 개척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향후 주요 학회 및 전시회에 참가하여 현지 의료진에게 자사 장비에 대한 충분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활발하게 소통하여 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24.05.21